국민 여배우 유정은 소속사 대표 재경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같은 작품에 출연한 배우 재민과 연애하지만, 재민은 패션 회사 대표와 몰래 만나며 바람을 피운다. 한편 유정은 유명한 피부과 의사 우현의 차를 재민의 차로 생각해 타고, 우현은 유정을 차량 절도범으로 오해한다.
재민이 패션 회사 대표와의 결혼 발표는 사실이며 유정과는 사귄 적 없다고 발뺌하자 유정은 망연자실하고, 기사를 읽고 화가 난 유정의 동생 유준은 민아를 찾아가 행패를 부린다.
계속된 부탁에도 우현의 확고한 태도가 변하지 않고 최고그룹 후계자 세현과의 불륜 기사까지 터지자, 유정은 오랜 친구이자 동료 배우인 성훈을 가짜 연인으로 발표하기로 한다.
우현은 기자들 앞에서 자신이 유정의 연인이라고 발표하고, 유정은 갑작스러운 우현의 발표에 당황한다. 우현과 유정은 비밀유지 각서를 쓰고 위장 연애를 시작하지만, 우현과의 결혼이 절실한 혜주는 유정과 강한그룹의 광고 계약을 모두 해지시킨다.
우현은 불길로 뛰어들어 쓰러진 유정을 구한다. 한편 강한그룹의 혜주는 기자를 시켜 두 사람의 뒤를 캐고. 우현의 새로운 병원 개업을 방해하기 위해 대출 승인을 모두 막지만 유정이 직접 나서서 문제를 해결한다.
우현과 유정은 입맞춤 이후 서로가 어떤 마음인지 혼란스럽고 어색해 입맞춤한 사실을 애써 모른 척한다. 한편 두 사람을 공격했던 범인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고, 우현의 사고 소식을 알게 된 차 회장은 우현과 유정을 헤어지게 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후 우현은 유정을 바라보는 성훈의 눈빛이 자꾸만 신경 쓰이고, 성훈은 우현에게 유정을 흔들지 말라고 경고한다. 한편 정체불명의 남자는 우현 근처를 계속 맴돌고 우현과 유정의 휴대폰은 해킹까지 당한다.
우현과 유정은 결별 기사를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하기로 하지만 유정과 헤어지지 않으면 혜주가 유정을 무너뜨릴 것이라는 재경의 말을 들은 우현은 미안함에 유정과 헤어지기로 결심한다. 한편 차 회장은 우현을 친자라고 발표하려 한다.
성훈이 유정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남자를 좋아한다고 거짓말해왔다고 털어놓자 유정은 충격받는다. 한편 재경은 유정과 우현을 떼어놓기 위해 유정의 휴대폰을 압수하고 24시간 감시하지만 두 사람은 유준의 도움으로 몰래 바다로 데이트를 간다.
기사를 통해 우현의 가족사를 알게 된 유정은 자신에게 미리 말하지 않은 우현에게 실망하고, 성훈에게 부탁해 서울로 먼저 올라간다. 우현은 친자 입적과 혜주와의 약혼은 자신의 동의 없이 진행된 일이라고 밝히며 차 회장과 맞서 싸우기로 한다.
우현은 유정을 지키기 위해 최고그룹에 맞설 준비를 하고, 차 회장은 우현에게 아들처럼 살면 유정을 인정해주겠다고 하지만 우현은 단호하게 거절한다. 유준은 매니지먼트 일을 배우기 위해 유학을 결심한다.
혜주는 우현이 병원을 운영하지 못하게 방해하고, 유정 엔터에 투자된 모든 금액을 회수하며 유정을 무너뜨리려 한다. 한편 재경은 민아와 함께 혜주에게 불리한 제보를 입수해 터뜨리려고 하지만, 괴한에게 피습당해 피를 흘리며 쓰러진다.
유정은 재경과 우현을 공격한 용의자가 동일 인물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우현은 어릴 적 화재 사고가 형 세현의 실수로 발생한 사고라는 것을 알게 된다. 우현과 유정은 재결합을 인정하고 공개 데이트를 한다.
철수는 우현에게 유정이 자신의 딸이고, 어렸을 적 우현을 구해준 소방관이 자신이라는 사실을 밝힌다. 한편 재민은 우현과 유정의 위장 연애를 밝히겠다고 협박하고, 우현은 차 회장이 6개월 전부터 주기적으로 치료와 검사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우현과 유정은 결혼을 약속하고, 철수와 화정에게 결혼 허락을 받는다. 혜주는 강한호텔 비리 기사가 터져 타격을 받지만 유정을 무너뜨리기 위해 철수에게까지 접근한다.
원래 일정과 다르게 유정은 결혼 후 2주 뒤에 출국하게 되면서 우현에게 미안함을 느낀다. 우현은 차 회장에게 적극적인 치료를 권하며 결혼식에 초대하고, 혜주는 여러 혐의들이 보도되며 무너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