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민을 속이는 데 성공한 태준과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나쁜 놈들을 털어 피해 입은 사람들을 돕는 정의구현 사기팀을 결성하는데. 한 시위 현장에서 경찰이 쇠파이프에 맞아 중태에 빠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기호가 태준을 찾아와 박 경위를 공격한 놈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박경위를 공격한 ‘놈’이 고스트라는 암살부대의 전문살인청부업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멤버들. 심지어 상상이상의 인물까지 얽힌 일이다. 멤버들은 위험해 보이는 이 사건을 감당할 수 있을지 두려움을 느끼는데.. 누구도 다치지 않게, 레버리지 팀답게 사기로 돌파하자! 팀은 사건의 배후와 그의 비자금 제공자인 캐슬시큐리티 대표 주충식을 이간질시키기 위한 새로운 작전에 돌입한다.
작전이 성공하기 직전, 주충식을 직접 죽이라며 마각을 드러내는 청장.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태준과 멤버들은 하나가 되어 겨우 위기를 넘긴다. 한편, 나별은 오래전 갈 곳 없던 자신을 거두고 금고 따기를 가르쳐주었던 선생님 인숙이 치매에 걸려 요양원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곳으로 향하는데.
치매 어머니를 둘러싼 상속 문제를 겪고 있는 사업가인 척 인호에게 접근한 태준과, 끈적한 멜로 영화의 주인공처럼 종구에게 접근한 수경. 그들의 작전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부자 사이에 큰 오해가 생기면서, 결국 요양원은 문을 닫고 재건축이 결정 된다. 그렇게 작전이 성공하기 직전, 멤버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인호의 끔찍한 계획에 대해 알게 되는데..
요양원에 불을 지르고 인숙을 포함한 무연고자 노인들의 생명 보험금을 타겠다는 원장 백인호의 끔찍한 계획. 고군분투 끝에 멤버들은 사건을 무사히 해결한다. 한편, 태준은 과거 자신에게 소마를 소개했던 의사 김민준이 어떤 재판에 휘말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레지던트 정현주가 징계를 피하기 위해 거짓 고발을 한 거라며 배심원단의 마음을 흔드는 병원 측. 수경은 배심원단들 사이에서 임산부 연기를 하며 정현주 쪽으로 의견을 끌어오려 노력하는 한편, 김민준 측에서 심어놓은 바람잡이를 찾기 위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검사의 뒤에서 이 재판을 조종하는 누군가, 모든 사건의 배후에 있는 ‘소장’의 정체를 알게 된 태준은 큰 혼란에 빠진다.
자신이 직접 법정에 서겠다는 최후의 결단을 내린 태준은 1년 전 상정병원에서 아들을 잃은 아빠로서 증인석에 오르고, 뒤에서 재판을 조작하는 소장과 치열한 공방을 벌인다. 한편, 그 과정에서 소장의 정체를 알게 된 태준과 멤버들. 재판이 끝난 후 태준은 본격적으로 복수를 계획하고, 소장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누군가를 포섭하기에 이르는데..
태준은 유력한 대선후보 김남영이 소장과 연루되어 있다는 단서를 가지고 뒤를 캐던 중, 미사건설이라는 회사에서 조작한 가짜 금 도난사건의 보험금이 그의 선거 비자금으로 흘러갈 것이라는 사실을 눈치챈다.
조폭들에게 납치당한 의성을 무사히 구하기 위해서는 보안이 삼엄한 미사 건설 금고에 한발 먼저 들어가서 조폭들에게 문을 열어줘야만 한다. 위험한 미션 앞에서 평소답지 않게 긴장하는 나별을 토닥이며 수경과 로이, 그리고 태준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
구사일생한 태준과 멤버들은 준형과의 피할 수 없는 전면전을 시작하고, 그의 음모를 밝히기 위한 조사 과정에서 최근 여러 명의 젊은 연구원들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망자들의 공통점은 미래바이오에서 변형 조류 인플루엔자를 연구하고 있었다는 것. 멤버들은 연구원 중 유일한 생존자인 홍세영을 찾아내어 구출하는데 성공하고,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악용하려는 조준형 일당의 끔찍한 계획을 알게 되는데..!
비밀 연구소의 유일한 생존자인 홍세영으로부터 자초지종을 들은 멤버들은 조준형 일당이 바이러스를 김남영의 사무실에 숨기고 출판기념회에서 살포하려하는 계획을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자칫하면 다시금 목숨이 위험해질 수 있는 상황이지만, 오히려 보는 눈이 많은 행사를 역이용해 잠입하기로 결심하는 태준과 멤버들. 행사 당일, 멤버들은 물론 세영까지 모두 맡은 위치로 순조롭게 잠입하는데.. 갑자기 차단했던 보안장치가 울리기 시작하더니, 설상가상 수경이 끔찍한 위기를 맞게 된다!
김남영 출판기념회 잠입 작전에 성공하면서 그들의 악행을 모두 드러내는데 성공한 태준과 멤버들! 그러나 준형이 경찰에 잡혀가는 모습을 보던 태준은 무언가 꺼림칙함을 느끼는데.. 아니나 다를까 준형의 도주 소식이 들려오고, 태준은 그 뒤에 있는 더 센 누군가의 개입을 짐작한다. 이번에 준형을 놓치면 영영 복수할 기회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에 최선을 다해 지혜를 모으는 멤버들. 과연 태준은 준형에게 복수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