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줄 알았던 인플루언서 서아리가 살아 돌아왔다.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가 비극적 추락을 맞이하게 된 이유를 아리카 털어놓자, 인터넷 커뮤니티는 한바탕 충격에 휩싸인다.
한 인플루언서 기획사가 아리의 잠재력을 알아본다. 경찰서에서 걸려 온 뜻밖의 전화를 받은 아리는 자신을 몰래 흠모하던 남자를 다시 만난다.
가빈회로부터 모욕을 당한 아리. 준경이 그런 아리를 구하러 나선다. 아리의 도발적인 인스타그램 게시글에는 수많은 악플이 달린다.
아리는 자신을 두둔해 주는 의문의 팔로워와 친구가 된다. 가빈회 멤버들은 아리가 갑작스레 주목을 받자 점점 분노를 느낀다.
새로운 사업 준비를 위해 동대문으로 향하는 아리. 한편, 클럽에서의 뜨거운 밤은 재앙으로 돌변한다.
채희의 흔적을 수습하기 위해 앴는 진태전. 아리의 새로운 사업은 순조롭게 시작되지만, 곧 라이벌의 방해에 부딪힌다.
자신만의 패션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아리. 그 모습에 가빈회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준경은 아리에게 과감한 행동을 보이는데, 아리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SNS 셀럽으로 최정상 자리에 오른 아리. 윤시현은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고, 아리의 쇼룸에는 낯선 사람이 나타난다.
사고 수습을 이어가는 태전. 아리는 국경을 뛰어넘는 비즈니스 거래를 성사시키고, 고민 끝에 옳은 일을 하기로 한다.
한때 동지였던 인물과 현재의 적이 아리를 함께 무너뜨리려 한다. 준경은 아리의 편이 되겠다고 맹세하지만, 온갖 불운한 사건들이 일어나고 만다.
주변 인물들에게 비극이 닥치자, 아리는 정신적 한계에 도달한다. 시현은 태전에게 마침내 전해야 할 소식을 전한다.
아리의 실종을 둘러싼 진실이 드러난다. 아리를 괴롭히던 사람의 정체까지도. 아리는 이 모든 것을 끝낼 복수를 감행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