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조카 훈이를 키우며 평범하게 살아가던 스턴트맨 차달건!
어느 날 조카 훈이를 태운 모로코행 민간항공기 B357이 추락한다.
탑승자 중 생존자는 단 한 명도 없었다.
하지만, 달건은 추락사고 후 훈이가 찍은 셀프카메라 동영상에 있는 사내와 모로코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비행기 탑승자 중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한국으로 돌아온 달건에게 비행기 B357기 추락 사고를 조사 중 이라며 기자가 접근하고, 해리는 감찰실로 끌려가 B357기 추락 사고 수사를 덮으라는 압박을 받는다.
단순한 비행기 사고가 아니었다.
한편 다이나믹시스템사의 로비스트 에드워드는 B357기의 추락사고가 존엔마크사와 관련되어 있을 거라는 추측을 넌지시 달건과 해리에게 말하는데..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달건은 제시카를 만난다.
그리고 그는 존엔마크사와 제시카가 B357기 테러의 배후에 있다는 것을 밝혀내겠다고 말한다.
한편 해리는 국정원 감찰팀장 기태웅과 대화한 내용을 녹음해서 달건에게 건네고, 달건은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 이들의 유가족과 대통령 정국표가 만나는 자리에 찾아가는데..
부기장 김우기는 비행기 추락과 연관되어 있었고, 김우기의 거액 보험금 수령인은 아내 오상미였다.
이에 국정원에서는 오상미를 조사실에 붙잡고 취조를 하지만, 오상미는 탈출해서 어디론가 사라져 버린다.
그리고 안가에 있던 달건은 또다시 킬러에 의해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달건은 다이나믹시스템사의 에드워드에게 조부영 기자에 대해 조사해달라고 부탁하고, 국정원에서는 강주철 국장을 중심으로 TF팀을 꾸려서 비밀리에 수사를 진행하게 된다.
한편 TF팀은 김우기가 오상미와 연락하던 대포폰을 통해 현재 김우기가 모로코 탕헤르 빈민촌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바로 김우기를 잡기 위해 모로코로 떠나는데..
국정원에서는 비행기 테러 혐의로 제시카를 긴급체포해서 조사하려 하지만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난다.
모로코에서 김우기가 잡히면서 비행기 테러 사건 수사가 급물살을 타는 듯하지만.. B357기 추락 사고에는 대통령 정국표를 비롯한 고위 권력층끼리의 검은 커넥션이 연결되어 있었고, 대통령 비서실장 윤한기는 국정원 측에 모든 수사를 중단하라고 지시한다.
차달건은 자신의 피를 수혈해서 김우기의 목숨을 살려내고, 성공적으로 수술을 끝낸 기태웅은 김우기를 안전하게 이동시키기 위해 국정원에 지원팀을 요청한다.
하지만 국정원은 지원팀 대신에 암살조를 보내고 TF팀을 해체하는 한편 강주철 국장을 체포하고 감금한다.
한편 오상미는 존엔마크사의 사주를 받고, 비행기 테러사건은 다이나믹시스템사의 자작극이라고 거짓 증언을 하는데..
에드워드의 비서 미키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나 목숨을 겨우 건진 차달건과 TF팀, 그리고 김우기!
기태웅은 고해리에게 이 모든 상황에 대한민국 정부가 개입되어 있다는 사실과 함께 한국에 도착하기 전에 전화하라며 암호명 ‘배가본드’의 연락처를 알려준다.
한편 달건과 해리가 탈출한 사실을 알게된 민재식은 강주철의 소행으로 여기고 강주철을 독살하려 하는데..
민재식의 지시로 한기수에게 독살당한 줄 알았던 강주철이 살아있다.
사실은 에드워드의 도움을 받아 민재식 국장을 도청하던 기태웅이 강주철을 구해낸 것이다.
한편 차달건과 고해리는 강주철이 이끄는 비밀조직 ‘배가본드(총알통닭)‘의 도움을 받아, 국정원 몰래 입국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몰래 입국하기 위한 교란작전에도 불구하고 민재식 일당은 인천항에서 달건과 해리 그리고 김우기가 있는 트레일러에 무자비한 공격을 퍼붓는데..
경찰까지 동원한 국정원에게 쫓기며 비행기 추락 사건의 재판장으로 향하는 ‘배가본드’팀.
중요한 증인이자 범인인 김우기를 재판에 세우려는 차달건과 고해리,
그리고 무조건 김우기를 막아야만 하는 국정원과 대한민국 정부.
배가본드팀은 경찰에게 쫓기는 달건과 해리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인터넷에 공유하고, 이 영상을 본 B357기 유가족들은 재판장을 뛰쳐나가 달건과 해리를 구하기 위해 이들을 저격하려고 총을 들고 있는 경찰들을 막아서는데..
결국 김우기의 증언과 그가 제출한 증거를 바탕으로 재판에서 승소한 B357기 추락 사고 유가족들!
차달건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이번 사건에 대통령까지 개입되어 있다고 밝힌다.
한편 재판장까지 오던 중 총에 맞은 고해리는 응급수술을 들어가고, 대통령은 민정수석 윤한기와 국정원장 안기동에게 모든 잘못을 뒤집어 씌우려 한다.
그리고 모든 게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누군가 차달건에게 국정원에서 사라졌던 훈이의 동영상을 보내는데..
오상미는 갑자기 불구속으로 풀려나고, 김우기는 정신병동에 감금되어 있다.
점점 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우리가 밝혀낸 진실이, 사실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
한편, 팀 배가본드는 오상미를 풀어준 배후를 밝혀내고, 오상미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상황에서 차달건에게 급하게 연락을 하게 되는데..
창고에서 겨우 탈출한 달건!
하지만 언론에서는 달건이 김우기를 납치한 것은 물론 심지어 사망한 것으로 발표되고, 해리를 비롯한 배가본드팀 역시 달건이 사망한 것으로 알고 망연자실한다.
한편, 달건이 사망한 것으로 알고 있는 해리는 교도소에 잠입해 제시카로부터 이 모든 사건을 일으킨 진짜 배후가 에드워드인 것을 알게 되고 마지막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