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e In makes it clear to Chang Ryul that she has ended the relationship. However, immediately afterwards Chang Ryul saves her life which results in him going to the hospital. Chang Ryul feels ok with giving her up, until Kim In Hee tells him the "real" reason why Jin Ho moved into the Sanggojae.
小さな誤解が原因で衝突しながらも、ケインとチノは済州島でつかのまの幸せな時間を過ごす。ケインのことをあきらめたはずのチャンニョルは、イニからチノがコンペで入選するためケインを利用していると聞き、彼の仕事を妨害する策を講じる。その頃チノは、“サンゴジェ”の建築に携わったという知り合いの大工の話から地下室の存在を知る。亡き母が仕事部屋にしていたというその部屋に入ったケインの脳裏には遠い昔の記憶が…。
개인은 쓰러진 창렬이 눈뜰 때까지 곁을 지키고, 진호는 상고재에 들어간 이유를 알고 있다는 인희의 말에 화가 치민다. 최관장은 미안해하는 진호에게 친구를 잃고 싶지는 않다며 그동안의 해프닝은 잊도록 하자고 한다. 쇼핑하던 개인과 진호는 커플 이벤트에 도전하고, 해변을 거닐며 행복을 만끽한다.
창렬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겠다면서 상고재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진호는 갑자기 사무실을 옮겨야하는 상황에 처한다. 개인은 새 가구 브랜드에 개인의 디자인을 채택하겠다는 가구회사의 전화에 기뻐한다. 진호는 상고재에 지하방이 있다는 사실에 의아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