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임이 불시착한 저승도 이승도 아닌 그곳은?! 화살 맞은 허임, 이태원 골목에 나타난 이유?!
'남친이오!' 허임, 최연경 보자마자 고백으로 시작?! ′내 말을 믿어주는 것이오?′ 허임, 서울에서도 침술 실력 발휘!
허임, 눈물 글썽한 최연경에 '동공지진'. 허임, 에어컨, 엘베에 이어 이번 주는 자전거?! 허임 급기야 철창행?!
눈 떠보니 조선! 역전된 상황에 최연경이 허임에게 사고뭉치 취급을 당하는데... 조선으로 돌아온 허임, 위기에 처한 최연경을 구하게 되는데!
연경(김아중)에게 외면당하고, 머리를 자르며 한방병원에 한의사로 취직하기로 결심한 허임(김남길) ▶연경은 머릿속 자꾸 떠오르는 기억에 피 묻은 손이 자신의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 한편, 이사장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성태와 명훈은 앞다퉈 허임을 찾아 나선다. ▶한편, 한방병원을 찾아간 허임은 우연히 복지부 수석의 심상치 않은 맥을 느끼게 되는데..!
최연경, 처음 뵙는(?) 허임 모습에 '심장지진'. '달달' 허임 X 최연경. 오늘부터 1일?!
조선 벗고 서울 입은 허임. 이름은 허봉탁, 차도남이오.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난 허임에 연경의 마음은 혼란스럽고. 신혜한방병원에 입성한 허임은 조선에서 못 이룬 참된 의원으로서의 삶을 꿈꾸는데.
조선에 떨어진 허임과 연경. 연경은 서울로 돌아가기 위해 허임에게 죽으라 말하는데.. 연경은 허임의 과거를 하나둘 알게 되며 그를 이해하게 되는데..
허임, 최연경에 독설! '그러고도 의사 자격 있어요?'.
허임은 쓰러진 꽃분할매를 발견하고 도와달라 울부짖고.. 설상가상으로 오하라마저 쓰러져 신혜병원에 실려 오는데.
조선에 떨어진 허임과 연경은 임진왜란을 피해 도망치는데.. 연경은 오하라의 죽음으로 인한 충격에 환자를 보지 못하는데..
홀로 서울에 돌아온 허임은 조선으로 돌아가기 위해 몸부림치는데..! 허임이 칼에 맞은 연경을 발견한 곳은?!
허임은 모든 것을 버리고 연경이 있는 혜민서한의원으로 돌아오는데.. 그들의 행복한 생활에 찾아온 예상치 못한 위기는?!
허임은 누명을 쓴 천술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성태는 허임에게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조선으로 돌아간 허임은 허준과 함께 병자들을 치료하게 된다. 허준은 허임에게 침통의 비밀을 말해주는데..
허임과 연경은 이별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