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은 오빠 오수로부터 온 편지를 받고, 그동안 왕비서가 중간에서 가로채 편지를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편지에 적힌 주소로 오빠 오수를 찾아가지만, 그곳에서 동명이인인 오수를 만난다.
장변호사는 오수를 찾아가 하나뿐인 동생 영이가 기다린다고 말하고 오수는 순간 당황하지만 장변호사가 찾는 오수인 척을 한다. 오영은 가짜 오빠 행세를 하며 찾아온 오수를 차갑게 대한다.
오영은 오수가 1년 전, 편지를 읽어준 남자라는 것을 눈치채고 진짜 오빠 수인지 확인하려고 한다. 오수는 영이가 가져오라는 추억의 물건을 찾기 위해 죽은 오빠 수의 물건을 뒤진다.
오수는 비밀의 방 안에서 오빠 수와 영이의 어릴 적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발견한다. 한편, 영이는 장변호사에게 이유 불문, 전 재산을 복지관과 오빠 수에게 주겠다는 유언장을 쓰겠다고 말한다.
수는 희주의 제삿날인 것을 잊고 영이와 오토바이를 타고 바다로 놀러 간다. 한편, 무철은 오수를 찾아가 극약을 주며 네가 먹던지 아니면 동생 영이를 먹이라며 협박한다.
수와 영이 한 침대에서 자는 모습을 보고 화가 난 희선은 영이에게 오빠 수가 앞 못 보는 널 이용해 사기 치는 거라고 말한다. 영이는 명호와 데이트를 하다가 수에게 전화해 지금이 날 죽일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 말한다.
왕비서는 오수에게 필요한 돈 78억을 내가 주면 지금 당장 영이 곁을 떠날 수 있겠냐고 묻는다. 한편, 수는 비밀의 방에서 비디오 테입을 보고 영이가 뇌종양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진성과 희선은 명호의 뒤를 몰래 밟아 한비서와 입 맞추는 사진을 찍고 동영상까지 확보한다. 한편, 영이는 오빠 수의 생일을 챙겨주기 위해 직접 케익을 만들고 깜짝 파티를 준비한다.
왕비서는 영이에게 수가 너의 상견례 날 집에서 금고를 만졌었던 사실을 알려주며 혈액으로 유전자감식을 하길 권한다. 한편, 영이는 오빠 수가 준 약의 정체가 동물을 안락사시키는 약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받는다.
진성은 수에게 이명호와 거래를 해서 78억을 받아내라고 재촉하지만, 수는 아픈 영이 걱정에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 한편, 왕비서는 병원을 옮겨 영이를 수술시키려고 하지만 영이는 완강하게 거부한다.
장변호사는 액자에 묻었던 수의 지문으로 전과기록과 주민 번호를 찾아내며 진짜 오수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무철은 누나에게 영이의 치료를 맡아달라고 부탁하고 그 대가로 수에게 약속한 날짜보다 더 빨리 돈을 달라고 요구한다.
조박사는 영이에게 수술 성공확률은 10프로라며 권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영이는 오빠 수를 위해 수술을 하겠다고 결심한다. 한편, 왕비서는 온실 안에 비밀의 방을 발견하고 그 안에서 영이의 비디오 테이프를 보게 되는데..
영이는 예정대로 결혼 준비를 하고 전 재산 모두를 복지관에 주겠다는 새 유언장을 다시 쓴다. 한편, 수와 영이는 엄마와 아빠가 이혼하기 전 마지막으로 함께 갔던 그 곳으로 같이 여행을 떠나는데..
영이는 명호에게 파혼을 통보하며 자기대신 회사를 맡아달라고 부탁하고 왕비서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본가로 내려간다. 한편, 영이의 집에서 나온 수는 김사장의 빚을 갚기 위해 사기도박 판을 벌리는데..
수는 조박사를 찾아와 영이의 상태를 묻고 영이는 수술이 두려운 마음에 잠을 설치다 왕비서에게 전화를 건다. 한편, 수는 병원에 오지 않은 영이를 찾아 헤매다 영이의 욕실 문을 열어보고는 놀라는데..
오수는 왕비서에게 전화해서 영이 옆에 있어달라고 말하고 진성이의 가족들과 희선이는 가게를 정리하고 시골로 내려갈 준비를 한다. 한편, 진성은 도박을 끝내고 영이에게 가는 오수를 칼로 찌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