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고등학생 같지만, 비밀을 감춘 봉석. 버스에서 봉석의 마음을 들뜨게 한 희수가 같은 반으로 전학을 온다.
미현은 봉석의 초능력을 숨기며 살아간다. 어느 날, 의문의 사건들이 SNS에서 삭제되자 미현의 불안감이 증폭된다.
우리 되게 잘 맞는 거 같아! 공통점을 알아가는 둘. 희수와 가까워질수록 봉석은 초능력을 들킬 위기에 빠진다.
비밀이 발각된 봉석을 집에 데려다주는 희수. 한편, 프랭크는 세 번째 타겟을 찾아 쇼핑센터로 향한다.
봉석의 비밀을 지켜주기 위해 자신의 비밀을 알려주는 희수. 주원은 살인 사건 현장에서 수상한 정황을 발견한다.
번개맨, 전계도의 과거가 밝혀진다. 국정원은 프랭크에 대한 정보를 알아낸다. 프랭크는 다음 타겟에게 향한다.
나는 누구인가. 프랭크는 타겟을 제거하며 자신의 과거를 떠올린다. 미현의 통제에 봉석은 억눌린 감정을 분출한다.
1994년 안기부. 정보 분석관인 미현은 민용준 차장의 지시로 블랙 요원 두식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서로 비밀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두식과 미현. 두식은 민용준 차장을 속이고 작전을 계속하자고 제안한다.
1990년, 괴물 같은 능력으로 조직을 이끌던 주원은 배신당해 도망자가 된다. 길 잃은 주원 앞에 지희가 나타난다.
주원과 대화를 나누며 지희는 조금씩 마음을 연다. 어느 날, 숙소에 돌아온 주원은 지희의 비명을 듣는다.
1994년, 사라졌던 두식이 미현을 찾아온다. 민용준 차장으로부터 영원히 벗어날 계획과 함께.
블랙팀 해체 후, 주원은 사무직으로 전환된다. 어느 날 민차장이 나타나 블랙팀을 재건하기 위해 임무를 제안한다.
2003년, 시위에 참여한 아내가 연행되자 재만은 괴력으로 아내를 구하려 하고 그를 제압하기 위해 주원이 투입된다.
강당 사고 영상을 본 미현과 주원은 의심을 품고 정원고로 향하고 계도는 봉석과 희수를 미행하는 준화를 발견한다.
교직 생활이 어떠셨나요. 미현의 물음에 일환은 과거를 돌아본다. 계도는 준화를 따돌리기 위해 도로를 질주한다.
봉석이 자리를 비운 사이 희수가 준화에게 공격당한다. 희수를 구하기 위해 봉석은 각성한다.
사라진 두식은 어디에 있는 걸까. 미현이 두식의 행방을 묻자, 덕윤은 북에서 있었던 일을 들려준다.
재만의 합류로 전세가 역전되는 듯하지만, 새로운 북한 초능력자 재석의 등장으로 싸움은 새 국면을 맞는다.
부모는 자식을 지키기 위해, 자식은 부모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맞선다. 세대에 걸쳐 반복된 싸움을 끝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