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걸크러쉬 유빈. CEO로서의 매력까지 뽐내며 프로미까지 뿜뿜. 할 말은 다 할 것 같은 유빈에게 당황스러운 상황이 자꾸만 벌어진다면? 몰래온 히든 게스트의 고발. 사실은 유빈은 애교쟁이~? 걸크러쉬 유빈의 진짜 모습이 밝혀진다!
특유의 무한긍정 하이텐션으로 예능계까지 섭렵한 이달의 소녀 '츄'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운 '츄' 일상에서는 결단력 강한 꼰대력 풀풀? 어수룩하지만 자신보다 어린 멤버들을 생각하는 책임감 있는 언니. 그리고 그런 '츄'가 흘리는 눈물의 의미는?
펀치라인 킹! "니네들은 나 못 이겨!" 힙합씬의 괴물 래퍼 '스윙스' 힙합씬에 빼놓을 수 없는 악동이 다이어터로, 사업가로 이미지 변신? 사업하는 '스윙스'는 여전히 괴물? 시간날 때마다 사업과 관련된 일들을 체크. 시간을 꼼꼼하게 활용하는 '스윙스' 게다가 후배 래퍼들을 위한 반전 매력까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윙스'를 관찰해본다.
쇼미더머니로 인정받은 실력파 훈남 래퍼 '한해' 허언해, 찐친, 쥐치? 등의 캐릭터로 예능계에서 대활약 중. 친한 MC (붐, 넉살) 덕에 탈탈 털리는 멘탈. 그리고 하나씩 들어나는 훈남 래퍼의 정체?! 와인에 목숨을 걸어? 귀차니즘의 정석? 일상을 통해 본 '한해'의 모습은 과연?
중독성 있는 멜로디, 재치 있는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접수한 모모랜드. 이 중 거침 없는 입담과 텐션으로 신 예능 치트키로 등극한 '주이' 걸그룹계의 흥부자, 솔직하고 긍정적인 해피바이러스 '주이' 이런 성향은 과연 일상 속에서도 끝까지 유지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