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해동 명물, 박수무당 남도사! 예약 손님에 팬클럽까지 문전성시를 이루는 카페 미남당! 그곳엔 무당계의 이단아! 용해동 명물! 미남당의 절대우월 남 도사가 있다. 겉보기엔 평범한 카페 미남당, 그 지하에 숨어있는 VIP룸. 그곳에서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엉킨 실을 풀기는 쉽지 않다. 한준이 가짜 무당인 걸 밝히려는 재희와 재희를 스토커로 의심하는 한준. 한편, 뺑소니범을 체포하러 간 재희는 한준이 뺑소니범을 돕고 있다는 사실에 또 다시 충격에 빠지는데...
의혹엔 불신이 뒤따른다. 드디어 재희를 기억해낸 한준. 재희는 그런 한준을 몰아붙여 과거를 캐묻지만 한준은 아무것도 답해주지 않는다. 하지만 한준에게 꿍꿍이가 있는 건 분명하다. 한준은 대체 왜 무당이 된 걸까?!
악행은 되풀이된다. 별장에 숨어들어 신경호와 정청기를 때려잡는 미남당! 드디어 윗선이 누군지 알아냈는데...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진다! 또 다시 한발자국 멀어진 진실에 혼란스러운 한준.
기다렸던 이가 등장하나, 악연일 수 있다. 하수로에서 발견 된 여고생의 시신. 그런데 범행수법이 낯설지 않다. 드디어 ‘고풀이’ 그 놈이 돌아온 것이다! 최영섭을 체포하기 위해 한준과 재희의 한판승부!
모든 것엔 이유가 있다. 재정을 둘러싼 한준과 재희의 과거가 드러난다. 하지만 두 사람의 오해는 깊어져만 가고... 재희는 여전히 한준을 믿을 수가 없다! ‘고풀이’를 잡기위해 작전을 세우는 미남당과 형사들. 과연 누가 먼저 고풀이를 잡을 것인가?
의외의 장소에서 빛을 내뿜는 형국. ‘고풀이’는 놓쳤지만 놈의 DNA는 확보했다. 이제 강은혜를 죽인 범인만 찾으면 되는데... 선수를 치기 위해 조이스 엔터테인먼트에 잠입하는 미남당과 형사들!
이심전심, 서로마음이 통할 수(數). 한준을 살해하려다 갑작스런 재희의 등장으로 실패하는 의문의 남자. 강은혜 비디오의 존재를 알게 된 한준과 재희. 공조인지 견제인지, 비디오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섬으로 떠나는 미남당과 형사들!
눈앞의 정답을 놓치고 있다. 미남당이 ‘고풀이’의 정체에 한발 가까워지는 그 시각. 아름답지만 어딘가 섬뜩한 무당 임고모의 굿판이 시작된다! 그리고 3년 전 사건의 실체에 점점 다가가는 재희. 누군가 한준에게 누명을 씌운 것이다!
극과 극은 통한다. 구태수의 DNA가 최영섭을 살해범의 DNA와 일치하지 않는다! 누군가 또다시 증거를 조작한 것이다. 3년 전처럼... 구태수 윗선을 알아내기 위해 경찰 서장에게 접근하는 미남당.
동업은 신중히 결정하라. 한준, 재희, 도원. 아슬아슬한 세 사람의 공조와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임고모와 구태수의 정체에 서서히 다가가는 세 사람은 임고모와 카르텔이 청각정에 모두 모인다는 걸 알게 되는데...
흉한 일이 변해 길이 된다. 구태수에게 납치 된 한준과 수철을 구출하기 위해 폐공장으로 향하는 재희와 형사들. 다친 한준을 치료해주던 재희,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적의 심장으로 들어가라. 불타는 캠핑카에서 재희를 구출하는 한준. 재희가 가까스로 챙겨 나온 증거들을 보고 N조이 클럽에 잠입하는 미남당. 드디어 카르텔을 한 방에 잡을 증거를 손에 넣는데... 또 다시 구태수와 마주친다!
망설임은 운명의 가장 큰 적. 마침내 구태수를 체포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한준과 재희. 한편, 박동기가 체포됐다는 걸 알게 된 차승원은 기공식을 앞당기는데... 미남당은 과연 기공식을 막을 수 있을까?
두려움의 실체는 생각과 다를 수 있다. 무혐의로 풀려나지만 최강그룹 회장 후보에서 밀려난 차승원은 미남당에 괴한을 보내 한준을 협박하고. 한준은 20년 전 차승원이 저지른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데...
어두운 함정은 눈에 보이지 않는 법. 고풀이의 정체가 담긴 파일을 한준에게 넘기려는 임고모. 이 사실을 알게 된 도원은 한준과 재희를 함정으로 몰아넣는데...
엉킨 실도 언젠간 풀리기 마련. 고풀이 정체에 한발자국 가까이 다가가는 순간, 임고모 살해혐의로 체포되는 한준! 도원이 한준에게 누명을 씌운 것이다! 누명을 벗기 위해 유치장에서 탈출을 시도하는 한준. 한준은 과연 누명을 벗고 고풀이를 잡을 수 있을까?
시련 끝에 좋은 날이 온다. 고풀이를 함정으로 몰아넣는데 성공한 한준. 하지만 구태수의 방해로 고풀이를 눈앞에서 놓치고 만다. 고풀이를 끝까지 추적하는 미남당. 마침내 한준과 고풀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