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사고와 동업하던 형의 예고 없는 잠적으로 가게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한 셰프 박진성. 하루 안에 프로그램 출연자를 구하지 못하면 입봉은커녕 책상을 뺄 것이라는 말도 안 되는 미션을 받은 예능국 피디 김아진. 절망 끝에 몰린 두 청춘의 선택은?
야식남녀 스태프를 꾸리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아진. 출연자 의상을 담당할 디자이너의 갑질로 위기를 맞는가 싶었지만, 진성의 진심으로 기회를 잡는다.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파일럿 녹화, 근데 구멍이 따로 있었다니!!
두근두근, 드디어 파일럿 방영 날! 다들 숨죽여 결과를 기다리는데.. 첫 방부터 터졌다! 아진은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에 행복해하지만, 진성의 마음은 점점 무거워만 진다. 그런 진성의 앞에 눈물범벅이 되어 나타난 아진.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고민 끝에 규장과 공동 연출하기로 결심한 아진. 하지만 진성은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밝히고 아진은 진성을 설득하기 위해 비스트로를 찾는다. 그러나 진성의 생각엔 변함이 없고.. 과연 아진은 진성을 설득할 수 있을까?
일촉즉발의 위기에서 벗어나 바다로 떠난 야식남녀 팀원들. 진성은 험한 일을 겪은 아진에, 아진은 진성이 앞으로 마주해야 할 현실이 걱정되어, 자꾸만 서로에게 시선이 향한다. 그런 둘을 바라보는 태완의 눈길 또한 심상치 않은데..
야식남녀 팀원들은 첫 정규 녹화를 기념하며 화기애애한 회식을 즐긴다. 들뜬 기분으로 귀가한 아진을 반기는 것은 도둑이 다녀간 집! 진성은 아진을 위해 당분간 아진의 집에 머물기로 하는데. 둘만 있는 집에 뜻밖의 손님이 들이닥친다.
아진의 집에 함께 있는 진성을 발견한 태완. 다정한 둘을 보자니 알 수 없는 감정에 휩싸이고, 진성은 태완의 마음이 아진을 향한 것이라 오해하게 된다. 한편 규장은 진성을 향한 의심을 더 해가고, 급기야 원글의 출처를 찾기 시작하는데..
규장은 진성의 전 여자친구인 수애를 데리고 비스트로를 급습하고, 아진은 무례한 규장에게 정식으로 사과할 것을 요구한다. 진성을 향한 아진의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가던 중 수애의 등장으로 마음이 싱숭생숭한데..
아진은 진성의 돌발 키스로 인해 혼란스럽고, 결국 자신을 향한 동정심 때문이란 결론을 내리고 진성을 멀리한다. 한편 세상사 모든 일에는 동전의 양면과 같이 명암이 존재하는 법! 프로그램은 인기를 얻으며 성공 가도를 달리지만, 진성에게는 뜻하지 않은 사고가 발생하는데..
결국 진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태완! 당황해 머뭇거리는 진성의 모습을 본 태완은 다음에 대답을 듣겠다며 돌아가고, 진성은 자신의 거짓말이 생각지도 못한 결과로 다가오자 점점 더 죄책감이 휩싸인다. 한편, 진성의 비밀을 알게 된 상영은 결국 진성을 찾아가는데..
진성의 생일을 맞아 야식 팀원들은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고, 진성은 어느새 그들과 함께하는 순간들이 너무 소중해져 버려 고통스럽기만 하다. 결국, 진성은 진심을 토해내듯 의미를 알 수 없는 말들을 쏟아내고, 아진은 점점 진성의 말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데..
돌고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진성과 아진. 막상 앞으로의 일을 생각하니 막막하기만 하다. 결국 진성은 고민 끝에 모든 진실을 털어놓기로 하는데.. 막다른 골목에 다다른 진성과 아진, 이 두 사람의 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