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brothers, a prominent and respected doctor, and an international gun for hire turned businessman, form an ambitious partnership and reconnect after their last job in Southeast Asia.
정부에서 고용된 엘리트 킬러 제임스와 그의 동생 의사 추는 사업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일에 차질이 생겨 동생은 서류 가방을 친구 잉에게 맡기기로한다. 결국 동생 추는 죽게 되고 잉이 동생의 아이 첸과 지미를 돌봐 무술 학원에서 키운다. 제임스는 첫째 제임스를 데리고 있었고 그렇게 15년이 흘러 제임스는 토미를 데리고 킬러 일을 한다. 그러다가 무술학원을 없애야 하는 일이 생겨 토미는 학원에 암살을 시도하러 갔다가 첸의 팔에서 동생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린 동생이라는걸 알게 된다. 토미가 그것을 알게 되자 제임스는 헬레나를 고용해 토미를 암살하려 하지만 토미를 사랑하는 헬레나는 임무에 실패한다. 배신감을 느낀 토미는 제임스를 죽이려 첸과 같이 떠나고, 제임스를 죽이려는 순간 잉이 나타나 모든 걸 가로채고 사실 자신이 아버지를 죽인 것이었다고 말한다. 그제야 정신을 차린 남매는 제임스에게 달려가고 제임스는 서류 가방에 아버지의 꿈이 있다고 말하며 숨을 거둔다.
两名受雇于政府的菁英杀手在东南亚重逢,心狠手辣冷酷无情的两人,势必将掀起一场腥风血雨的杀戮战争!
English
한국어
大陆简体